최근 배우 남주혁이 학폭 의혹에 대해 반박과 동시에 법적 대응을 예고한 가운데, 추가 피해자가 나타나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해당 논란에 대한 추가 폭로 및 남주혁 측의 반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주혁-사진
    사진 - SNS

     

    반응형

    남주혁 학폭 추가 폭로 요약

    추가 폭로 내용

    남주혁과 같은 수일고등학교에 재학했다고 밝힌 추가 폭로자 A씨는 자신이 당한 피해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 고등학교를 다니는 내내 남주혁과 친구들은 나를 왕따 시켰다.
    · 그가 나온 영화를 보고 예전의 아픈 기억이 떠올라 고통스러웠다.
    · 나의 휴대폰으로 핫스팟을 매일 키게 만들었다.
    · 뺏어간 스마트폰으로 유료결제를 일삼았으며, 돈은 주지 않았다.
    · 남주혁과 무리들이 시켜서 원치 않게 급우와 싸움을 해야 했다.
    · 매일 빵셔틀을 시켰으며, 같은 일상의 반복이었다.
    · 과거의 잘못을 인정하고, 은퇴하였으면 좋겠다.

    남주혁 반박

    이에 대해 남주혁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다음과 같이 반박하였습니다.

    · 이번 폭로 내용 또한 사실무근이다.
    · 배우에게 직접 관련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였다.
    · 기사화되면 결국 피해를 입는 입장은 배우와 그 가족이다.
    · 무분별한 억측은 자제 부탁드린다.

    오늘은 남주혁 추가 폭로 및 반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학교폭력과 관련한 진실공방이 자주 일어나고 있습니다. 해당 논란의 진실에 대해서는 아직 확실한 부분은 없으며, 추후 지켜봐야 할 테지만 혹여나 숨기는 부분이 있다면 속 시원하게 공개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