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스우파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노제의 갑질 논란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오늘은 노제 갑질 요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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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제 갑질 요약
SNS 광고 갑질
대부분 SNS 광고는 3~6개월에 게시물 1~3개를 올리는 조건으로 진행됩니다. 노제는 게시물 1건당 3,000만 원~5,000만 원 수준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광고를 의뢰한 업체 관계자는 노제 측에 게시물 업로드 요청을 하였으나, 계속 미루어졌고 장문의 메시지로 호소한 뒤에야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하지만 그마저도 얼마 되지 않아 삭제되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브랜드를 가려가며 삭제했다는 점입니다. 노제 소속사 측은 광고 게시물을 늦게 올린 것에 대해 "정해진 광고 기간 내에 올렸기 때문에 문제 될 부분은 없다", "업체 측과 의사소통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것 같다"라며 해명하였습니다. 현재 노제의 인스타그램에는 명품 브랜드 관련 게시물만 수개월째 남아있는 상황으로, 중소 브랜드의 제품은 모두 삭제된 상태입니다.
소속사의 미흡한 대처
소속사 측은 노제를 향한 부정적인 여론이 계속 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된 해명 없이 행사에 참여시키는 등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콘서트에 참여한 노제는, 눈물을 보였으며 깊이 반성한다고 하였으나 논란은 쉽게 줄어들지 않고 있습니다.
이상 노제 갑질 논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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